이미지 픽셀 하나하나를 통과하는 광선이 있다고 가정하고 그 광선(Ray)를 역추적(Trace)하는 방식
계속적으로 반사하는 빛(빛이 반사하기에 물체를 볼 수 있음)을 최대한 현실처럼 똑같이 흉내내고자 하는 그래픽 작업
이를 사용했을 때, 빛을 세세하게 표현할 수 있어 리얼리티 증대.
728x90
반응형
'게임 및 개발 용어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컬링(Culling) (1) | 2022.09.21 |
---|---|
드로우콜(Draw Call) (0) | 2022.09.21 |
URP(Universal Render Pipeline) (0) | 2022.09.14 |
나래비 (0) | 2022.09.07 |
하트비트(Heartbeat) (0) | 2022.09.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