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폴(High Polygon)
주로 영상에 많이 쓰임, 그 자체로 용량이 큼, 따라서 데이터 용량의 전송 속도가 관건인 경우 사용에 무리가 따르기도 함.
따라서 이는 콘솔 게임이나 패키지 게임에 사용
해당 모델링에는 터보스무스(매쉬 스무스) 명령어
미드폴(Mid Polygon)
로우폴과 하이폴의 중간
ex)마영전
로우폴(Low Polygon)
터보스무스
로우 폴에서 터보스무스 하면 하이폴이 됨.
728x90
반응형
'게임 및 개발 용어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래비 (0) | 2022.09.07 |
---|---|
하트비트(Heartbeat) (0) | 2022.09.06 |
셰이더(Shader) (0) | 2022.08.23 |
DLC(Down Loadable Contents) (0) | 2022.08.23 |
UI / UX (0) | 2022.08.23 |
댓글